티스토리 뷰

목차



    박현경 우승상금 KLPGA 맥콜 모나용평 오픈 연장 끝에 박현경 선수가 우승하며 시즌 3승에 올라섰다. 지난주 BC카드 대회에 이어 2개 대회 연속 우승이라는 엄청난 상승세를 이어가고있다.상금랭킹,대상포인트 이어 다승역시 공동 1위로 도약했다. 박현경 우승상금순위별 상금내역 안내해드립니다. 

     

    맥콜 모나용평오픈 최종순위🌿

     

     

    대회정보

    대회명: 맥콜 모나 용평 오픈 with SBS golf 

    대회장소: 버치힐cc , 강원도 평창군

    대회방식: 54홀 스트로크 플레이

    대회 총상금: 8억

    👍 우승상금(박현경): 1억4천4백만원

    ✔준우승상금(최예림): 8천8백만원

     

    👏순위별상금: 아래 상금분배표 참고

     

    연장전 소식

    박현경은 이날 최종 라운드 18번 홀에서 티샷이 페어웨이 오른쪽 숲으로 향했으나 나무를 맞고 페어웨이 쪽으로 들어왔고, 연장전에서도 똑같이 나무를 맞은 볼이 페어웨이 쪽으로 살아나는 행운이 겹치며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2018년부터 KLPGA투어에서 뛰면서 173차례 대회에서 준우승만 6번 했던 최예림은 마지막 고비를 넘지 못해 7번째 준우승에 만족해야 했습니다. 

    우승 박현경 프로필

    대회상금 분배표

    1위부터 65위까지 순위별 상금분배표입니다.(출처: klpga)

    박현경 우승상금: 1억4천 4백만원, 2위 최예림: 8천 8백만원 

    1~65위 상금 분배표 입니다. 

    FR 박현경 스코어카드

    챔피언조 스코어카드

    연장전 상대 최예림 프로필

    최예림 라운드별 스코어

     

    대회 소식

    박현경(24)이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2주 연속 우승했다. 지난주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에 이어 맥콜 모나용평 오픈에서 연속 정상에 올라 시즌 3승으로 다승 1위가 됐다. 박현경은 30일 강원도 평창군 버치힐 컨트리클럽(파72)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맥콜 모나용평 오픈(총상금 8억원)에서 최종 합계 13언더파 203타를 최예림(25)과 통타를 이룬 뒤 연장전에서 이겨 우승했다.

    이미 상금과 대상 포인트 1위에 자리했던 박현경은 다승 부문에서도 이예원을 따라잡아 3개 개인 타이틀 경쟁에서 선두에 나섰다. 2018년 프로에 데뷔한 박현경에게는 2주 연속 우승과 시즌 3승 모두 처음이다. 통산 7승을 거둔 박현경은 연장전에서만 4승을 따냈다. 박현경은 이날 18번 홀에서 티샷이 페어웨이 오른쪽 숲으로 향했으나 나무를 맞고 페어웨이 쪽으로 들어왔고, 첫 번째 연장전에서도 똑같이 나무를 맞은 볼이 페어웨이 쪽으로 살아나는 행운이 겹쳤다.

    박현경 우승 출처: KLPGA

    박현경선수 인스타그램